시드니 대학교, 650 만 달러 글로벌 수학 연구소 런칭

Jacqui Ramagge는 호주에서 수학적 모욕을 당할 때 필요한 문화적 변화가 있음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 배경은 스페인어이고 나는 '왼쪽의 0보다 더 쓸모 없다'는 마음에 드는 모욕을 가지고 있습니다."시드니 대학 수학 및 통계 학교의 교수 인 Ramagge 교수는 글로벌 월요일 밤 시드니 수학 연구소

시드니 대학 수학과 통계 학과장 시드니 수학 연구소 지휘자 인 Jacqui Ramagge 교수 옥스포드 대학 (Sydney University of Arhematics Institute)의 조디 필드 (Geordie Williamson)와 자레드 필드 (Jared Field) 교수는 옥스퍼드 대학에서 수학 생물학을 전공했다






"나는 수학적 모욕을 갖는 것이 전체 공동체가 참여하고 이해한다는 가정이므로 우리가 그것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사이먼 마레 재단과 후퍼 쇼 재단 (Hooper Shaw Foundation)과 함께 다양한 개인들로부터 총 650 만 달러의 기부금을 모아 설립 된이 연구소는 국제 수학자들이 호주를 방문하고 장기 거주를 할 수 있도록 초청 할 예정이다.
또한 호주인들이 수학에 관해 어떻게 생각 하는지를 바꾸기 위해 일반 학자 및 일반 청중을위한 컨퍼런스 및 워크샵을 통해 공공 홍보 프로그램을 실시 할 예정입니다.
"우리가이 연구소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은 호주에 세계 수준의 연구소를 설립하는 것"이라고 연구소 디렉터 인 Geordie Williamson은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호주의 수학을 중심으로 문화를 조금 옮기고 싶습니다."
이 연구소는 처음으로 19 명의 방문 연구원을 선발했으며, 독일의 막스 플랑크 수학 연구소 (Max Planck Institute for Mathematics)와 비슷한 레지던시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 전문가들은 교수 또는 관리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연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내년에 도착하고 전국 대학의 학자들이 주최 할 휄로우들은 비선형 및 불량파에서부터 시공간 혼돈 및 양자 대수에 이르는 분야의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런던의 왕립 학회 (Royal Society)와 호주 과학 아카데미 (Australian Academy of Science)의 최연소 생존자 인 윌리암슨 (Williamson) 교수는 "획기적인 연구를하기 위해서 두 가지 성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엄청난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아이디어의 생태계입니다.
"당신은 최종 솔루션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이 연구소는 오스트레일리아 수학의 아이디어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옥스포드 대학 (Oxford University)의 시드니 대학 (Sydney University) 졸업생이자 수학 생물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자레드 필드 (Jared Field)는 호주를 방문하는 수학자가 훨씬 많아지면서이 분야의 근본적인 편견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호주 원주민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왜냐하면 옥스포드에서는 제가 수학을 전공하거나 박사 학위를 소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Field 씨는 말했다.
"그러나 여기 사람들은 '오, 너는 수학을하고 있는거야? 호주 원주민 만이 틀림 없어.'라는 낮은 편견의 편견이 있기 때문에 그 편견을 배우지 못한 사람들은 아주 흥분 될 수 있습니다. 격려해. "
시드니 대학에서 수학 교수로 임명 된 두 번째 여성 인 Ramagge 교수는 19 명의 첫 번째 펠로우 그룹 중 9 명은 여성이거나 여성 연구원을 방문 중이며, 분야의 성 평등 문제에 관한
Ramagge 교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이 수학을 잘하고 있으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문화가 개선 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재능이 중요하다는 것과 영재가 아니라면 정말 수학을 할 수 없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끔찍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면 엄청난 양이 아니라 실제로 모든면에서 차이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이 나라를 다시 붙잡고있는 것입니다."





출처 - Facebook에서 공유 (팔라비 신갈 시드니 모닝 헤럴드의 교육 기자)

Comments

시드니뉴스 목록